회원가입
로그인
검색
메인메뉴
회사소개
인사말
변리사약력
찾아오시는 길
특허/실용
디자인
상표
해외출원
분쟁
맞춤서비스
고객센터
공지사항
자주묻는질문
공유정보
고객센터>자주묻는질문
공지사항
자주묻는질문
공유정보
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으로
한발 더 나아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고객의
자주묻는 질문
에 대한 답변입니다.
Q&A
Q.
관련 서류는 언제 제출하나요?
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제외한 추가 제출서류(성적, 졸업증명서, 자격증 사본 등)는 최종 합격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Q.
제출한 입사지원서를 수정할 수 있나요?
기 제출한 입사지원서라 하더라도 기한 내 다시 보내주시면 수정 가능합니다. 다만 입사지원서 재전송 시 반드시 메일에 수정한다는 내용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
Q.
인적성검사는 어떤 형태로 진행되나요?
인적성검사는 서류전형 이후에 온라인으로 진행(대상자에 한함)됩니다. 구체적인 일정 및 검사 방법 등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별도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.
Q.
면접 형태는 어떻게 되나요?
일반적으로 多대多(면접관 여러 명 : 지원자 여러 명) 형식으로 진행되지만,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Q.
서류전형 결과 발표는 어떻게 되나요?
서류전형 결과 발표는 서류접수 마감 이후 10일 전후로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합니다.
(당사 사정으로 인하여 모든 분들께 답변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)
Q.
재직 중인 지원자의 경우, 입사일 조정이 가능한가요?
당사는 최종 면접 이후 즉시 입사를 선호하지만, 재직 중인 지원자의 경우 협의 후 약간은 조정 가능합니다.
×
전체 게시판 검색
검색어 입력 필수
검색
×
사용후기 작성하기
×
상품문의 작성하기
×
쿠폰 내역
×
투표 결과 보기